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봄맞이 스마트라이프, 갤럭시노트8·S8과 갤럭시탭A6로 챙기자'

발행일 : 2018-03-11 18:15:21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봄을 맞는 국내 스마트족들의 다양한 활동을 돕는 IT기기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끈다.

11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 을 통해 인기 스마트폰 3종(‘갤럭시노트8·갤럭시S8·갤럭시S8+) 중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태블릿PC(갤럭시탭A6 10.1)를 증정하는 '봄맞이 1+1'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는 기분을 즐기고픈 스마트족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플랫폼 마다 다양한 쓰임새를 자랑하는 IT기기들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지원한다는 점에서 의의를 갖는다.

해당 이벤트 사은품 재고수량은 100대며, 재고 소진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배너와 이벤트 카테고리, 웹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스마트폰 기기정보와 함께 최저가·중고 등의 구매정보, 공동구매·특가 등의 이벤트정보 등을 제공하는 휴대폰 정보어플로,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플레이·원스토어 등에서의 앱 다운로드로 만날 수 있으며, iOS 사용자는 웹페이지 검색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