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한류의 혼' 보아, 새해 첫 미니 'ONE SHOT, TWO SHOT' 통해 본격 활동예고

발행일 : 2018-02-14 11:27:11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한류 걸그룹들의 대표적인 우상으로 꼽히는 '한류의 혼' 보아가 지난달 발표된 '내가 돌아 (NEGA DOLA)'에 이어 또 한번의 매력적인 음악으로 대중앞에 선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음원사이트를 통해 보아의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은 힙합장르의 '내가 돌아 (NEGA DOLA)'로 파격적인 모습을 보였던 보아가 대중에게 다양하면서도 신선한 음악세계를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앨범제목과 같은 이름의 타이틀곡 'ONE SHOT, TWO SHOT’은 보아가 직접 작사에 나서 자신만의 음악성을 더욱 크게 드러낸 것으로 눈길을 끈다. 이 곡은 매혹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딥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불꽃이 터지는 장면으로 묘사한 가사가 특별한 매력을 준다.

한편 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키워드#보아'로 자신만의 진솔한 매력을 전하고 있으며, 오는 20~21일에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을 공개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보일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