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30만 회원 돌파' 모비톡, '갤럭시노트8·아이폰X 대상 닌텐도 스위치 증정' 이벤트 전개

발행일 : 2018-01-21 16:29:28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5),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V2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회원 30만 돌파를 기념해 최신 스마트폰 구매자를 중심으로 '닌텐도 스위치'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헝그리앱 측은 주요 서비스인 '모비톡'내에서 갤럭시노트8·아이폰X 구매자에게 인기게임기 '닌텐도 스위치'를 사은지급하는 '30만 돌파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하반기에 이르기까지 단기간에 30만 회원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모비톡이 새해에도 특별한 마음가짐을 갖고 인기를 모으겠다는 의지를 밝히는 의미로 펼쳐지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참여와 성원으로 단기간 30만 회원 돌파라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받은 사랑을 돌려 드리고자 준비한 한시적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갤럭시A8 구매시 플레이스테이션4(PS4) PRO 지급 △G6·갤럭시S7 할부원금 제로화 △갤럭시S8·아이폰6S 할부원금 5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라인업을 펼치며 스마트 라이프 실현을 위한 통신비 부담을 줄여주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