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손흥민과 재계약 추진, 네티즌 군대 언급 "면제vs연기" 꽃길만 걷자

발행일 : 2018-01-13 15:13:36

 

사진=SPO TV 방송캡처 <사진=SPO TV 방송캡처>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이 손흥민(26)과 재계약을 추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영국의 한 일간지는 13일(한국시간) "토트넘은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손흥민을 새로운 재계약 대상자 명단에 올려놓았다"라고 보도했다.

손흥민은 올 시즌 10골을 기록해 팀 내 최다 득점 2위를 달리고 있다.

손흥민과 재계약 추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출전시간 더 보장받는 조건으로 재계약 하는 게 좋다", "재계약 거부하고 맨유로 와주길...", "EPL에서 잘 적응해서 월클가는 과정인듯 얘는 진짜다", "우리흥 에이스 대우 받는구나", "흥민이도 당연히 잡겠지 흥민이가 벌어준 승점이 몇개고 son의 선발은 진리인데", "군대 면제좀 해주길.. 나도 군대 다녀왔지만 넌 진짜 안가도 된다. 외화벌이 이정도면 100 번 안가되된다", "영주권받고 군대 35상까지 개기다가 가라 아무도 머라안한다", "면제까진 아니라도 연기도 괜찮은 방법일거같음... 35세 이후에 상무에서 뛰거나 그러면 k리그 흥행에도 도움 될테고..지금 끌려가는건 정말 재능낭비 손흥민시간낭비 득이되는게없다 실밖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윤지예 기자 (rpm9en@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