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노트8·아이폰8·V30과 갤탭A6의 만남, 새해에도 계속된다'

발행일 : 2018-01-02 13:59:00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합리적 소비자들을 위한 '스마트폰x태블릿'이벤트로 새해를 시작한다.

2일 헝그리앱 측은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실수요층 인기 상위 5개 제품(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8·V30·G6) 구매자를 대상으로 '갤럭시탭A6 10.1'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스마트폰x태블릿'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모비톡 이벤트 가운데 합리적인 소비패턴의 스마트폰 고객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던 태블릿 증정 이벤트를 새롭게 진행하면서, 신년을 맞이하는 대중에게 합리적인 소비와 디지털라이프를 함께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새해 처음 진행하는 이벤트로 실수요 인기제품과 태블릿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x태블릿'이벤트를 마련한 것은 통신비를 시작으로 알뜰하면서도 즐거운 소비생활을 누리시기를 바라는 뜻에서 진행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이벤트를 비롯해 고객이 보유한 중고 스마트폰을 안전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게 거래할 수 있는 '중고장터'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