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모비, 신작 모바일RPG '루시드사가' 레어 아이템 프로모션 실시

발행일 : 2017-12-21 17:03:15

[RPM9 박동선기자] 헝그리앱의 대표 앱서비스이자, 출시예정·신작 게임유저들의 필수 어플 '모비'가 최근 게임계에 등장한 모바일RPG '루시드사가(운용사 스마트브리즈)'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1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를 통해 모바일RPG '루시드사가' 레어아이템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련된 일러스트와 세로화면 조작방식 등 다채로운 특성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루시드사가'에 대한 유저들의 적응도를 높이고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또 게임사에게 중요한 유저들의 잔존률과 신규유저 유입률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해 원활한 게임운영을 돕는데도 의의가 있다.

이벤트 진행은 '모비' 내 '루시드사가' 페이지에서 '발급'버튼을 누르면, 게임캐시 300다이아를 증정하는 쿠폰코드가 발급되고 이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지급되는 형태로 이뤄진다.

한편 모비는 '루시드사가'외에도 'FOX'·'열혈강호M'·'검은사막 모바일'·'부루마불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과 '테라M'·'오버히트'·'로스트하바나 for Kakao'·'로열블러드'·'요지경'·'아크로드 어웨이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라는 엄청난 파워를 갖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