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노트8·S8&아이폰8 갖고 연말맞이 백화점 쇼핑가자'

발행일 : 2017-12-14 11:57:48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적인 이벤트로 최근 30만 다운로드 가입 돌파를 기록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제휴 대리점과 함께 인기 스마트폰 구매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는 연말맞이 이벤트를 펼친다.

14일 헝그리앱 측은 제휴 대리점 '민트모바일'과 함께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인기스마트폰 3종 (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8) 중 하나를 개통한 구매자들에게 소정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기간한정 연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일 파격적인 이벤트로 고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어플 '모비톡'이 제휴대리점과의 끈끈한 협업관계를 드러내는 것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색다른 연말 선물을 증정하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다.

세부적으로는 어플 '모비톡' 내 민트모바일에서 이벤트 대상 휴대폰 중 하나를 개통하는 50명에게 선착순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비톡 공식 페이스북과 어플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모비톡은 고객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UI(유저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휴대폰에 관한 모든 정보와 함께 '맞춤 검색 기능'·'월 요금 계산기'·'할부 이자 계산기' 등 다양한 편의기능을 지원하며, 공동구매 및 특가세일 등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어플로서 최근 30만 다운로드 가입자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낳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