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무점포 온라인 영어독서 YBM리더스, 대전 창업설명회 성료

발행일 : 2017-12-13 12:06:34
무점포 온라인 영어독서 YBM리더스, 대전 창업설명회 성료

무점포 온라인 영어독서 ‘YBM리더스’가 지난 12월 9일 진행한 대전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번 설명회에서 YBM 영어교육 콘텐츠만의 특징과 장점을 비롯해 무점포 창업절차, 운영노하우 등 필요한 정보를 참석자들에게 제공했다.

이는 영어교육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위한 온라인 영어독서학습 프로그램이다. 미국 교과서 출판사 `호튼 미플린 하코트(Houghton Mifflin Harcourt)`의 교과서 1000여권과 미국 국·공립초등학교 도서관에서 이용되는 스콜라스틱(Scholastic)사의 `북플릭스(BookFlix)`를 읽으며 독해력을 기르고 관련 동영상과 전자책(e-book)을 활용해 배경지식도 쌓을 수 있다.

특히 티칭(teaching)이 아닌 `코칭(coaching)` 교육 방식을 도입해 서비스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YBM리더스 센터장은 유선과 문자 메시지로 학생들과 수시로 소통하면서 영어독서 방법과 학습 방향을 코칭한다.

이날 설명회에는 예비 여성창업자들과 컨설팅 업계 관계자들이 운집했으며 현장에서 1:1 컨설팅을 통해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전달하는 등 신규 창업을 고려한 구성으로 많은 참가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영어교육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을 수료하면 YBM리더스를 창업할 수 있으며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센터장이 될 수 있다.

궁금했던 절차와 기대 수익, 영어독서지도사 자격 취득과정 등의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다. 전국 사업설명회의 향후 일정은 마지막 일정인 12월 27일 창원설명회를 포함해 전국 13개 도시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사업 설명회 참가 신청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YBM리더스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