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S8·아이폰8 이벤트의 역발상! 인기 최고 PS4 선착순 증정'

발행일 : 2017-12-11 17:09:28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베스트 셀링 스마트폰과 사은품을 한번에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11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인기 스마트폰 2종(갤럭시노트8·아이폰8) 중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베스트 인기 사은품 '플레이스테이션4(PS4)'를 증정하는 '인기 최정상의 만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베스트셀러 스마트폰 제품과 인기 초절정의 사은품을 한데 엮어 고객에게 보다 큰 기쁨을 선사하겠다는 모비톡의 의지가 담긴 행사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노트8·아이폰8 구매시 각각 선착순 200명에 한해 사은품 플레이스테이션4를 지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아이폰6S와 갤럭시S7 엣지 등 실수요자 인기제품 2종에 대한 추가지원금 최대(15%) 지원을 실시, 공시지원금과 제휴할인 포함시 할부원금 제로화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