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파티 리턴, 갤럭시노트8·S8 고객의 태블릿파워 되다'

발행일 : 2017-12-08 11:07:39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브랜드 '갤럭시' 고객들을 위한 또 한번의 선물을 준비한다.

8일 헝그리앱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 인기모델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품을 지원하는 '갤럭시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S8·갤럭시노트8·갤럭시S7 엣지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는 '갤럭시'기종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행사로, 지난달 초 진행됐던 '갤럭시 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이벤트 참여를 하지 못한 구매자들 사이에서 재개최 요구가 다수 발생함에 따라 적극적으로 추진하게 된 것이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8 또는 갤럭시노트8 구매시 '갤럭시탭A6 10.1'·'2017 뉴 아이패드'(택 1) 증정 △갤럭시S7 엣지 구매시 추가지원금 최대(15%)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비톡 어플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 내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인기 브랜드 '갤럭시'를 찾는 스마트폰 고객들에게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한꺼번에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비톡은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한 파격이벤트와 다양한 구매정보를 제공해 늘 사랑받는 스마트폰 거래 어플 서비스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