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풍성한 12월 극장가...극장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홀리데이인’ 20일 동시 개봉

발행일 : 2017-12-06 16:25:24
풍성한 12월 극장가...극장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홀리데이인’ 20일 동시 개봉

12월 연말연시를 맞아 국내 극장가에 가족과 함께 하는 극장용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과 ‘뮤지컬 홀리데이인’이 오는 20일 동시 개봉한다.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은 ‘레미제라블’ 이후 다시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부터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여기에 ‘미녀와 야수’ 제작진과 ‘라라랜드’ 작사팀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비주얼과 스토리, 음악까지 선보일 '위대한 쇼맨'은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같은 날 개봉예정인 로맨틱 뮤지컬 ‘뮤지컬 홀리데이인’은 크리스마스 대표 캐럴 송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전설적인 뮤지컬 작곡가 어빙벌린의 주옥같은 넘버들로 구성된다. 또한 뮤지컬의 메카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현지 실황 공연으로 2017년 뮤지컬의 오스카 토니어워드에서 최우수 안무 노미네이트 작품이다.

해당 작품은 흥겨운 탭 댄스와 화려한 쇼 뮤지컬에 두근두근 로맨스를 전달하며 어빙 벌린의 유명한 노래들이 대거 등장하는 무대극인 만큼 화려한 안무와 노래가 매우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C무비 관계자는 “뮤지컬 장르에 익숙하지 않은 국내 관객들이 보아도 흥미롭게 감상할 수 있을 것”라며 “뮤지컬 영화와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보빈 기자 (bbjeon@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