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아이폰X 사전예약 5000명 돌파맞아 사은품 수량 추가'

발행일 : 2017-11-19 20:25:27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급격한 '아이폰X'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에 대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춰나간다.

19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을 통해 진행중인 '아이폰X' 사전예약 이벤트에 적용되는 고성능 디지털기기 사은품 수량을 추가로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은품 수량 확보는 지난 8월 이후 모비톡의 파격적인 사은행사 내용에 많은 문의는 물론 예약이 잇따르면서, 사전예약자 5000명을 돌파함에 따라 안정적인 이벤트 관리를 진행코자 진행되는 것이다.

특히 오는 24일 출시일을 앞둔 '아이폰X'에 대한 고객들의 예약이 더욱 몰릴 것으로 예상, 삼성노트북5·플레이스테이션4(PS4)·2017 뉴 아이패드·갤럭시탭A6 10.1·기어S3 등 사은품을 각 300대씩 추가 확보하면서 조기 소진의 가능성을 차단하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데 목적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아이폰X 사전예약만으로 아이폰X 공기계와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추첨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인기 제조사 삼성·애플·LG 등 다양한 스마트폰을 보다 저렴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