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최신폰 3총사 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X, 아이패드와 함께 즐기세요'

발행일 : 2017-11-16 18:00:08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프리미엄 폰 3종 구매자를 대상으로 인기 사은품 '2017 뉴 아이패드'와의 만남을 주선한다.

16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에서 최신예폰 갤럭시노트8과 갤럭시S8, 출시기대작 아이폰X를 대상으로 인기 사은품 '2017 뉴 아이패드'를 지급하는 특별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비톡 이벤트 사은품 가운데 가장 인기가 높은 고급 태블릿PC와 현존 최신 프리미엄 폰으로 인기를 모으는 제품을 결합한 색다른 이벤트임과 동시에,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한 다양한 경험을 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풍성한 기기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데 목적이 있다.

특히 아이폰X의 경우는 '2017 뉴 아이패드' 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4(PS4)·삼성노트북5·갤럭시탭A6 10.1, 기어S3·LG울트라PC 등 고성능 디바이스 가운데 하나를 골라서 받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활용에 따른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는 높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모비톡이 스마트폰 구매시 적용되는 추가 지원금 폭을 최대한 지원함으로써 최신형 스마트폰 구매의 기회를 더욱 넓힌다는 점은 주목할만 하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 내 이벤트 카테고리나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