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해커스 공무원, 오는 30일 ‘찾아가는 대학교 공무원 설명회’ 개최

발행일 : 2017-11-16 16:04:12
해커스 공무원, 오는 30일 ‘찾아가는 대학교 공무원 설명회’ 개최

지난 8월 참석자 수 1,040명을 기록한 해커스공무원 설명회가 오는 30일(목) 16시 이화여자대학교 삼성문화관에서 열린다. 방학을 앞두고 공무원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며 이번 설명회가 2018년도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체계적인 합격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설명회는 9월에는 경희대학교, 11월에는 순천향대학교에서 각각 98.7%, 98.9%의 높은 참석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단숨에 공무원 수험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학원 관계자는 “현재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싶으나 시험 개요나 과목별 학습 정보 부족으로 초반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며, “해커스 공무원의 찾아가는 대학교 설명회는 2시간동안 공무원 준비에 관해 알아야 할 필수 정보를 집약적으로 구성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다양한 공무원 직렬 중 자신에게 맞는 직렬을 찾고 싶은 학생, 휴학 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싶은 학생,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한 학생, 재학기간동안 준비하고 싶은 학생, 7급과 9급 공무원 시험을 동시에 준비하고 싶은 학생, 매년 채용인원이 많은지 궁금한 학생 중 한 가지라도 해당된다면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설명회 1부에서는 공무원 현직에서 실무를 경험한 조철현 강사가 ‘대학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공무원 시험정보’와 ‘객관식 공부방법 및 2018 공무원 채용 전망’에 대해 소개한다. 2부는 실제 23세에 시험을 치러 국가직 7급에 합격한 수험생이 연사자로 나서 현실적이고 효율적인 노하우를 알려 줄 것으로 보인다. 3부에서는 공무원 수험 전문가가 ‘개인별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방학 시즌을 앞두고 공무원 시험 준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 기존 공무원 수험생뿐 아니라 대학 재학생, 휴학생 공시생 등 다양한 수험생들의 학습을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설명회 사전신청자는 공무원 시험 교재와 인강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사전 신청 시 당일 현장에서 ▲2018 최신개정판 기본서 세트 9권(비매품) ▲대학생 프리패스 할인 쿠폰 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해커스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대학생 수험생들이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잘못된 시험 정보를 얻고 있다”라며 “공무원 시험 준비에 가장 적절한 시기인 이번 겨울, 실제 합격생이 들려주는 합격비법과 설명회에서 제공하는 정확한 정보로 현실감있고 체계적인 합격 비법을 습득해 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해커스 공무원은 지속적으로 대학생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을 위한 찾아가는 대학교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