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금융

KB국민은행, 광주에서 ‘KB평생사랑 콘서트’개최

발행일 : 2017-11-13 15:50:00
KB국민은행, 광주에서 ‘KB평생사랑 콘서트’개최

KB국민은행은 지난 10일, 광주광역시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2300여명의 우수 고객을 초청해 2017년 하반기 ‘KB평생사랑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KB평생사랑 콘서트’는 장기거래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평생사랑’으로 네이밍하고 2006년부터 매년 진행된 KB국민은행을 대표하는 대규모 고객초청 문화행사이다.

올해 ‘KB평생사랑 콘서트’는 상반기에 서울, 인천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부산에 이어 광주까지 총 4개 지역에서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국내 최고의 듀엣 MC 컬투의 진행과 함께 전 세대가 공감하며 좋아하는 최고의 가수 김건모, 김태우, 에일리, 헤이즈, 린 등이 출연해 깊은 가을밤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고품격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웰컴 패키지 물품을 제공하고 전문작가의 포토타임과 ‘KB Cafeteria’등을 운영해 참석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고객님이 주신 관심과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고객님의 평생금융파트너로써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