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이수근 아내 임신중독과 신장장애에 “당신에게 짐이 돼 괴롭혀 미안”

발행일 : 2017-10-30 09:40:45
이수근 아내 임신중독과 신장장애에 “당신에게 짐이 돼 괴롭혀 미안”

이수근 아내 박지연 씨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이수근의 아내가 임신중독과 신장의식 수술을 받으며 긴 시간 투병한 사실이 재조명 되고 있다.

특히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 씨는 지난 5년 전 이수근이 출연한 한 방송에 편지를 보내며,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힌 바 있다.

당시 이수근은 신장 이식 수술을 받은 아내에 대해 언급하며 "아내가 소변이 나오지 않아 고생하고 있다. 병원에서 최대 90일까지 기다린다는데 벌써 70일이 돼간다. 신장 장애 2등급으로 최악의 상태"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 씨는 편지를 통해 "영상 편지를 쓰고 싶은데 약 부작용으로 얼굴이 부어 글로 대신해요"라며 "스케줄이 끝나면 집에서 쉬어야 하는데 병원 한 쪽에서 새우잠을 자야 했던 당신에게 고맙고 미안해요"라며 이수근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나와 아이들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온 당신에게 짐이 돼 괴롭혀 미안하다”라며 “아무것도 해 줄 수 없는 못난 아내 못난 엄마일 뿐이다”라고 자책했다.

박 씨는 “정말 미안하고 감사하다”며 “누가 물어도 결혼 생활에 대해 바로 ‘행복해요’라고 답할 수 있는 만큼 행복하다. 우리 평생 존중하며 사랑하며 살자”고 남편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또한 “이식받은 신장 기능이 돌아오길 바라며 힘을 내자”라며 “내게 미안해하지 마라. 당신을 만나 잃은 것보다 얻은 게 많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박 씨는 “욱하는 나와 살아줘서 고맙다”라며 마무리 지었고, 이수근은 눈물을 흘렸다.
 
아내의 편지를 받은 이수근은 "그렇게 예뻤던 여자가 나 만나서 이렇게 힘든 것을 보니 슬펐다"라며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효민 기자 (rpm9en@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