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최신 아이콘 갤럭시노트8· 인기 아이콘 G6, 기어S3 친구를 만나다"

발행일 : 2017-10-22 10:30:00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인기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최신제품과 인기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마음을 붙잡는 프리미엄급 사은품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22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가 운용중인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 에서 최신 프리미엄폰 '갤럭시노트8'이나 인기제품 'G6'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스마트워치 '기어S3'를 증정하는 특별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비톡이 자랑하는 '고객감동 프리미엄급 이벤트'의 일환으로, 스마트라이프를 위한 최신 인기폰과 깔끔한 디자인과 막강한 스펙을 갖춘 스마트 워치 '기어S3'와의 만남이라는 데 의의가 있다. 해당 이벤트 사은품 수량은 총 300대로, 재고소진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과 인기 스마트폰 'G6'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수요가 많은 디지털 기기를 선물로 제공하면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스마트폰도 장만하시면서 동시에 고가의 사은품도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다양한 스마트폰 정보와 고객 취향저격 이벤트로 끊임없는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스마트폰 거래어플계의 거성으로, 최근에는 '갤럭시S7 엣지'와 '아이폰6S' 등 실구매 인기 스마트폰에 대한 추가지원금 최대지원은 물론, 출시기대작 아이폰시리즈'에 대해 공기계 및 백화점 상품권(예약완료시), 플레이스테이션4(PS4)·2017 뉴 아이패드·삼성노트북5 등의 사은품(구매완료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다양한 수요고객층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