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프리미엄·실속폰과 갤탭의 만남은 지속된다'

모비톡, 갤럭시노트8·G6 구매자 대상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 연장

발행일 : 2017-10-20 18:41:21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스마트폰 정보와 이벤트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실수요자와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지원 행보를 더 이어간다.

20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 에서 갤럭시노트8과 G6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중인 '프리미엄·실속폰 할인 및 사은행사'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노트8과 G6 구매자들에게 최대 수준의 추가지원금(15%)와 제휴할인 등의 혜택과 '갤럭시탭A6 10.1 with S-Pen'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는 시점에서 유저들의 연장요구가 잇따름에 추가적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특히 모비톡은 이번 이벤트 연장을 위해 90%이상 소진된 해당제품과 사은품을 추가하고, 할인기간을 연장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갤럭시S7 엣지'와 '아이폰6S'에 대한 할부원금 제로화(공시지원금 및 제휴할인 포함시) 등의 이벤트까지 활발하게 진행함으로써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로서의 명성을 더하고 있다.

모비톡은 "해당 이벤트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연장을 결정했다"며 "연장이 결정됐지만, 정확한 수량은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서두르시는 게 좋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인기어플로, 최근에는 출시예정 기대작 '아이폰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로 공기계 및 백화점 상품권(예약시), 플레이스테이션4·2017 뉴 아이패드·삼성노트북5 등(구매완료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을 밝히고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