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TRCNG 호현, '더쇼' 새 얼굴 등장…차세대 한류돌 케미 기대

발행일 : 2017-10-17 15:52:08
(왼쪽부터)B.A.P 영재·모모랜드 주이·TRCNG 호현 등 아이돌 3인방이 SBS MTV '더 쇼'의 간판얼굴로 등장한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 더블킥컴퍼니 제공) <(왼쪽부터)B.A.P 영재·모모랜드 주이·TRCNG 호현 등 아이돌 3인방이 SBS MTV '더 쇼'의 간판얼굴로 등장한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 더블킥컴퍼니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글로벌 한류돌 B.A.P의 영재와 신흥 CF퀸으로 주목받는 모모랜드의 주이, TS의 비밀병기 TRCNG의 호현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게 됐다.

17일 SBS MTV '더쇼' 제작진 측은 모모랜드 주이·B.A.P 영재·TRCNG 호현 등 인기 아이돌 3인을 새로운 MC로 낙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MC발탁은 기존 MC였던 블락비 피오·EXID 정화·모모랜드 연우 등이 각자 스케줄상의 이유때문에 하차하면서 결정된 것으로, 그 동안의 MC역량과 대중 인지도 등을 바탕으로 진행된 것으로 보인다.

B.A.P 영재는 '더쇼'의 스페셜MC를 여러차레 맡으며 안정적인 진행능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국내를 넘어 아시아와 유럽, 중남미 등을 아우르는 글로벌 한류돌 B.A.P의 멤버로, 일본 TBS에도 방영되는 '더쇼'의 파급력을 감안한 것으로 보인다.

모모랜드 주이는 무한도전·아는형님·연예가중계 등의 국내 인기 예능프로그램은 물론 모 유명음료의 CF모델로서 크게 활약하며 다재다능함을 보이는 신예 아이돌로, 같은 그룹멤버 연우에 이어 넘치는 끼와 발랄함을 한 것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TRCNG 호현은  B.A.P 이후 5년만에 선보이는 TS의 비밀병기로, 최근 데뷔곡 'Spectrum(스펙트럼)'과 수록곡 'My Very First Love(마이 베리 퍼스트 러브)'로 파워풀한 퍼포먼스 능력을 보임과 동시에 신인 특유의 풋풋함, 귀여운 '막내미'를 과시하며 차세대 슈퍼루키로서의 가능성을 엿보이게 한 바 MC로서의 활약도 크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TRCNG 호현 등 새로운 MC체제를 구축한 '더쇼'는 17일 오후 6시30분 SBS MTV·SBS funE·SBS Plus 등으로 방송되며, 이날 출연진은 볼빨간 사춘기·다이아·마스크·정동하·BP라니아·D.I.P·TRCNG·골든 차일드·레인즈·미소·박재정·에이프릴·왈와리·캔도·플래쉬·해시태그 등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