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ADT캡스, 지능형 절도 범죄 예방 ‘영상보안솔루션’ 눈길

발행일 : 2017-10-13 16:04:14
ADT캡스, 지능형 절도 범죄 예방 ‘영상보안솔루션’ 눈길

최근 CCTV의 사각지대를 노리는 지능형 절도범죄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이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영상보안 솔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각종 범죄상황에서도 안전하게 CCTV 영상을 녹화하고 저장할 수 있는 영상보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ADT뷰가드는 렌탈형 상품으로 보안업체의 CCTV답게 실시간 모니터링 및 A/S 전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CCTV 업체와 달리, ADT캡스 모니터링 센터에서 녹화장비의 이상 유무를 24시간 실시간 체크해 줌으로써 고객은 별도의 신경을 쓰지 않고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으며, 또한 녹화장비의 장애 상황(정전이나 의도된 인터넷 단선) 발생 시 당일 내 현장 조치를 진행함으로써 보안의 공백을 최소화하고 있다.

‘ADT뷰가드 파워세이프’는 ‘ADT뷰가드’에 전원공급장치를 추가한 것으로, 갑작스럽게 ADT뷰가드의 공급전원이 차단돼도 파워세이프를 통해 CCTV카메라와 저장장치에 정상적으로 전원을 공급해준다.

이를 통해 단선이나 단전의 상황에서도 녹화된 영상을 확보할 수 있어 영상보안시스템에 보안공백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더 나아가 위급한 상황에 대한 상황파악은 물론 범인 검거율까지 높일 수 있다.

ADT캡스의 ‘멀티뷰 3채널 카메라’는 1대의 카메라에 고화질 카메라 렌즈를 3개로 구성해 설치 및 이용 편의 등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3개 렌즈 모두 각도 조절이 용이해 사각지대 없이 360도 전방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멀티뷰 제품으로는 업계 최초로 210만 화소의 Full-HD급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며, 적외선 감시가 가능한 IR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야간에도 보다 철저한 영상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절도 범죄가 갈수록 교묘해짐에 따라 감시 기술을 한층 강화한 영상보안 서비스을 선보여 보안 공백을 효과적으로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