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최신예 스마트폰의 백미, 초특급 할인·사은품으로 즐겨라'

모비톡, 갤럭시노트8·갤럭시S8·V30 등 최신기종 할인 및 사은품 증정행사 성황

발행일 : 2017-10-12 18:10:23
사진=헝그릴앱 제공 <사진=헝그릴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인기 스마트폰 구매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갤럭시노트8과 갤럭시S8, V30 등 최신 인기 스마트폰 구매고객들에게 파격적인 규모의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최근 스마트폰 커뮤니티와 포털사이트 등에서는 헝그리앱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이 진행중인 '최신 스마트폰 구매지원' 이벤트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현재 모비톡 '최신 스마트폰 구매지원' 이벤트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갤럭시노트8과 갤럭시S8, V30 등 인기 제조사의 전략형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15%의 추가지원금과 함께 '플레이스테이션4(PS4)'라는 막강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을 기본으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통신사에서 공평하게 적용하는 공시지원금 외에 판매유통사마다 천차만별로 책정하는 추가지원금을 최대치로 보장함은 물론, 고액의 프리미엄급 사은품을 제공함으로써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싶은 구매자들과 다양한 디바이스를 활용하고픈 스마트기기 이용자들 사이에서 크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비톡'으로 '갤럭시노트8'을 구매한 한 고객은 "여러 커뮤니티와 포털을 통해 확인하고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직접 모비톡에 물어봤는데, 최대폭의 지원금과 사은품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다는 말을 듣고 바로 구매했다"며 "주변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모비톡'을 적극 추천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삼성 갤럭시 시리즈(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 아이폰 시리즈(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정보와 고객별 파격 사은이벤트로 크게 호평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출시예정 인기작으로 꼽히는 아이폰 시리즈를 대상으로 사전예약이벤트를 진행, 공기계와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을 계획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