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푸드탐방] 추석연휴 꼭 가볼만한 양평 중화 요리 맛집 ‘예지현’

발행일 : 2017-10-02 10:00:00
[푸드탐방] 추석연휴 꼭 가볼만한 양평 중화 요리 맛집 ‘예지현’

다가오는 추석,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을 찾고 있다면 양평 퓨전중국집 ‘예지현’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양평 3대 맛집으로 알려진 중국요리 전문점으로 일반 중국집과는 차별화된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벌교 현지에서 직 배송된 꼬막을 아낌없이 넣은 ‘꼬막 짬뽕’과 차돌박이를 넣어 진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차돌양지짬뽕’이 있다. 짬뽕 조리과정에서 센 불을 사용해 참숯과 비슷한 중화 불맛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화학조미료 사용 없이 발효간장을 사용해 건강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찹쌀가루로 튀겨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탕수육도 빼놓을 수 없는 별미다. 명품 탕수육과 사천 탕수육 두 가지 메뉴가 있으며, 매일 신선한 기름을 사용해 튀겨내 새하얀 탕수육을 받아볼 수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탕수육의 식감으로 전국 5대 탕수육으로도 호평 받는다.

이외에도 양평 중화요리 전문점 예지현에서는 새로운 이색메뉴로 중화 비빔면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센 불에 신선한 야채와 해산물을 넣고 익혀 불맛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특제 매운 소스와 짜장 소스가 어우러져 특색 있는 맛을 선보인다.

한편, 양평 가볼만한곳 예지현에서는 “당일 배송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주문 즉시 요리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당일 소비를 원칙으로 재료가 떨어지면 더 이상 장사를 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윤진 기자 (yjlee@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