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노트8·아이폰7 사면 인기절정 태블릿이 내 손에"

모비톡, 인기 스마트폰 구매 태블릿 증정 이벤트 대 성황

발행일 : 2017-09-23 14:30:00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스마트폰 정보와 파격적인 사은품지급 이벤트로 대중의인기를 모으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스마트폰 구매자들에게 인기절정 태블릿PC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로 새롭게 주목바다고있다.

23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 내에서 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7 등 인기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신 태블릿PC를 지급하는 고객맞춤형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초 '스마트폰 구매 시 받고 싶은 사은품'이라는 주제의 설문조사에서 '태블릿PC'가 당당히 1위를 차지한데 따른 고객자향형 행사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노트8 구매 고객에게 '갤럭시탭A6 10.1' 제공 △갤럭시S8 구매고객 대상
2017 뉴 아이패드' 제공 △아이폰7 구매고객 대상 '갤럭시탭4 10.1' 제공 등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출시된 지 2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큰 인기를 얻는 모델인 '갤럭시노트5'를 할부원금 0원으로 제공하는 별도 이벤트와, 아이폰 시리즈(아이폰X·아이폰8 플러스·아이폰8), V30 등의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막강 사은품 제공 이벤트(아이폰 시리즈 예약시 '아이폰X’, V30예약시 'V30’ 공기계 및 백화점 상품권[사전예약 기준], 플레이스테이션4(PS4)·삼성노트북5·기어S3·LG 울트라 PC[구매완료 기준]) 등 고객을 위한 풍성한 사은행사가 이뤄져 눈길을 끈다.

한편 모비톡은 헝그리앱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로서, 삼성 갤럭시 시리즈(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 아이폰 시리즈(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며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10만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