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출시 기대작 사전예약' 성공진행 기념 추가 사은품 선정

모비톡, 갤럭시노트8·아이폰X·V30 등 인기 출시예정작 사전예약 5000명 돌파

발행일 : 2017-09-14 16:11:28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구글플레이 10만 다운로드의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X 사전예약의 성공적인 진행에 힘입어 최신예 디바이스 사은품 리스트를 추가하는 행보를 보여 눈길을 끈다.

14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에서 진행중인 출시기대 스마트폰 5종(갤럭시노트8·아이폰X·아이폰8·아이폰8 플러스·V30)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5000명을 돌파했다고 밝히며, 이를 기념해 특별 사은품 리스트를 추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존 사전예약 구매자가 선택할 수 있는 사은품 리스트(플레이스테이션4·LG 울트라 PC·삼성노트북5·갤럭시탭A6 10.1·기어S3·2017 뉴 아이패드 등)에 최신예 인기 디바이스인 '갤럭시탭A6 10.1'을 추가하는 것이다.

이는 기존 구성으로도 화려함과 파격을 자랑했던 모비톡의 특별이벤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일임과 동시에 더 많은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배가시키기에 적절한 것으로 보인다.

모비톡 관계자는 "모비톡이 진행중인 '출시기대 스마트폰 사전예약' 이벤트에 보내주신 큰 성원에 감사드리는 차원에서 사은품 리스트를 추가하게 됐다"며 "최근 공개된 아이폰X와 관련된 다양한 보도와, 경쟁 모델인 갤럭시노트8·V30이 출시를 앞두고 큰 기대를 모으고 있어 당분간 사전예약을 향한 뜨거운 관심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사전예약 한번에 출시예정 인기 스마트폰 공기계와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또다른 특별행사도 동시 진행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