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프리미엄썬팅전문 ‘브이쿨’, 국내 25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17-09-04 10:31:15
프리미엄썬팅전문 ‘브이쿨’, 국내 25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브이쿨코리아(대표 김일환)는 국내 250호점오픈을 기념해 9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두 달간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지난달 부산대점을 오픈을 통해 국내 매장수가 250개를 돌파했으며 이는 2011년 국내 론칭 이후 6년만이다.

이번 국내 25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는 먼저 해당 브랜드의 대표 필름이자 최상급 모델인VK 필름 전면 시공 시 차종 별 최대 45만원에 달하는 고성능 NH 필름측후면 무상시공서비스와 함께 카 케어 10종 세트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급 K 필름 풀 시공 시 카 케어 10종 세트를, 고성능 NH 필름 풀 시공 시 해당 브랜드의 로고가 들어간 슈퍼카 모형의 핸드폰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또한 9월 한달 시공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이쿨의 뮤즈인 배우 이상윤과 함께하는 슈퍼레이스 파이널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 밖에 나눔 이벤트로 기간 내 열 차단 필름 시공이 필요한 차량 신청 시 심사를 거쳐 최대 300만원 상당의고성능 틴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매장 250호점 달성은 자체적으로 목표한 최대 출점 수 라는데 의미가 있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기 상품을 위주로 사은 혜택을 구성했다”며 “향후 매장 수 보다 틴팅 서비스 품질 향상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며, 특히 수입차 고객 비중이 85%를 차지함에 따라 국산차 고객 확대를 위한 서비스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브이쿨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틴팅 필름으로 금 등의 희귀금속 원료와 가장 진보된 스퍼터링 기술을 채택해 높은 품질의 열 차단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고도의 태양광 응용 기술로 운전자에게 유해한 자외선과 열적외선은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반면 시야에 필요한 가시광선만 선택적으로 투과하여 쾌적하고 안전하고 드라이빙을 지원한다.

박시홍 기자 (sihong2@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