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대한민국 대표 머슬테이너' 유승옥, 미공개 영상 통해 비키니 자태 선봬

발행일 : 2017-08-18 20:49:58
사진=네이버TV '탐스머슬' 캡처 <사진=네이버TV '탐스머슬' 캡처>

[RPM9 박동선기자] 남녀를 가리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는 머슬테이너 유승옥의 비키니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JTBC 탐스머슬 제작진 측은 네이버TV '탐스머슬' 채널을 통해 유승옥의 하이라이트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승옥은 섹시한 비키니 차림으로 파이널 무대를 걸어나오면서 해맑게 미소짓고 있다. 특히 해맑은 그녀의 미소와는 사뭇 다르게 구릿빛 보디라인과 컬헤어를 빛내며 걸어다니는 육감적인 모습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해당 영상은 홍석천·김현욱·지상렬 등과 '탐스머슬'의 MC로 활약중인 유승옥이 MC스나이퍼와의 콜라보 무대를 펼치는 가운데 무대 런웨이를 진행한 장면을 편집한 것으로, 최근 공개된 스틸컷과 함께 쉽게 접할 수 없는 그녀의 비키니 자태를 볼 수 있는 영상이라는 점에서 높게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네이버TV '탐스머슬' 캡처 <사진=네이버TV '탐스머슬' 캡처>

탐스머슬 제작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유승옥의 미공개 영상은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의 무대를 연상케할 정도로 그녀의 아름다운 자태를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보여드리기 위해 공개를 결정한 것이다"라며 "그녀와 같은 매력적인 신예 머슬테이너들을 선발하는 탐스머슬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유승옥의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메모홀딩스'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 SJ헬스케어, 돈버는 전화 어플리케이션 모임, 애슬레저룩 애뜰루나 등이 공식 후원하는 'JTBC 탐스머슬 시즌.1'의 2회는 오는 20일 오전 2시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