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한국타이어 후원 아트라스BX 레이싱팀, CJ 슈퍼레이스 5라운드 우승

발행일 : 2017-08-14 10:21:29
한국타이어 후원 아트라스BX 레이싱팀, CJ 슈퍼레이스 5라운드 우승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후원하는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의 야나기다 마사타카 선수가 12일 밤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 ‘2017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캐딜락 6000 클래스 5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트라스BX팀의 야나기다 선수는 경기 중반 선두로 나선 후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고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며 시즌 첫 승을 달성했다. 또 다른 한국타이어 후원팀 헌터 인제레이싱팀의 정연일 선수는 경기 초반 충돌로 인해 오른쪽 헤드라이트가 파손되는 위기 속에서도 2위 자리를 지키며 선전했다.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은 야나기다 선수의 활약에 힘입어 시즌 3승을 차지하며 팀 챔피언십 포인트 1위를 지키고 있다.

한국타이어 후원 아트라스BX 레이싱팀, CJ 슈퍼레이스 5라운드 우승

한국타이어는 2017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캐딜락 6000 클래스에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DTM; Deutsche Tourenwagen Masters)를 비롯한 전 세계 약 30여개의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입증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의 레이싱 타이어를 후원팀들에 제공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우승을 차지한 야나기다 마사타카 선수는 “한국타이어의 세계적인 기술력 덕분에 안정적으로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남은 라운드에서도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