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D-1' 머슬테이너 오디션 '탐스머슬', 헬스예능 새 지평 열까?

발행일 : 2017-08-11 23:31:44
'D-1' 머슬테이너 오디션 '탐스머슬', 헬스예능 새 지평 열까?

[RPM9 박동선기자] 방송 초읽기에 돌입한 JTBC '탐스머슬'이 헬스예능의 새 지평을 열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최근 방송계에 따르면 '탐스머슬'은 지난 3일 JTBC 예고영상을 통해 공개되면서 신예 머슬테이너들을 볼 수 있는 신개념 예능으로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탐스머슬'은 총 제작비 12억5000만원 규모의 머슬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으로, 필리핀 세부 120명 해외 전지 촬영, 유명 패션쇼 무대 구현 등 과감하고 다이내믹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10일 메인제작사 바디메모홀딩스가 공개한 유승옥의 비키니 티저를 필두로, 유영준·김가람·진률희·박병찬·홍영기·안재억·장.덕.철 등 팔로워 500만의 인기BJ 군단의 SNS 사전방송 예고 등의 다양한 이슈들로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또 피트니스 업계 내에서도 KBBF 임종필·머슬마니아 이소희·NABBA 홍유리·WBFF 서보라·MR.WORLD 서영석 등 세계적 머슬테이너 프로들의 심사위원 대거 합류와 함께 메인대회 '탐스머슬'과 TV방송 'JTBC 탐스머슬 시즌1', SNS 사전방송 '탐스 올나잇' 등의 다채널 방송으로 머슬테이너 분야가 대중에게 보다 빠르고 폭넓게 다가설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 덕분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D-1' 머슬테이너 오디션 '탐스머슬', 헬스예능 새 지평 열까?

'탐스머슬' 제작 관계자는 "탐스머슬은 신예 머슬테이너들을 발굴하는 자리이자, 피트니스 업계를 알리고 트레이닝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설만한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며 "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스제이케이 (구 세진전자) 와 SJ 헬스케어의 적극적인 협력 덕분에 처음 기획했을 때보다 큰 규모와 다양한 방식으로 공개하게 된 팀스머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 피트니스 분야의 적극적인 홍보채널이자 헬스케어 콘텐츠 시장의 변화를 구현하는 채널로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탐스머슬'은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메모홀딩스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SJ헬스케어, 돈버는 전화 어플리케이션 모임, 애뜰루나 등이 공동후원하는 머슬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12일과 20일, 27일 오전 2시 JTBC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TV와 SNS다채널 '탐스 올나잇' 등을 통해 인기BJ들의 사전방송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