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우수한 풍수지리 조건 갖춘 ‘힉스유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발행일 : 2017-07-26 15:35:27
힉스유타워 지식산업센터 투시도(사진제공: 롯데건설) <힉스유타워 지식산업센터 투시도(사진제공: 롯데건설)>

우수한 풍수지리적 조건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힉스유타워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센터는 대지면적 23,376.00㎡, 연면적 198,235,99㎡, 지하 5층~지상 24층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아파트,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등으로 업무, 주거, 쇼핑, 복합문화시설을 한 곳에 모은 직주일체형 첨단기업도시로 개발된다.

특히 부동산을 고르는 중요한 기준에 해당하는 입지는 교통여건이나 주변 인프라 시설 외에도 풍수지리까지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무엇보다 해당 센터는 풍수지리적으로 우수한 입지에 위치했다는 평이다.

또한 교통여건이나 주거, 편의시설 역시 잘 갖춰져 있다. 반경 10km 이내에 경희대 국제캠퍼스, 경기대 수원 캠퍼스, 단국대 죽전캠퍼스, 아주대학교 등 총 8개의 대학이 인접해있고, 수원신갈IC, 흥덕IC, 청명IC가 인접해있어 강남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신갈저수지, 청명산, 태광CC 등 ‘트리플 조망권’까지 갖췄다.

주요 유치업종은 전자부품·컴퓨터 통신·IT첨단기술 서비스업 등이다. 수탁시행사는 무궁화신탁이며, 시공사는 롯데건설, 위탁시행사는 부강개발이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