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40가지 무상 점검 받으세요”

발행일 : 2017-07-17 18:01:43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40가지 무상 점검 받으세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오는 28일까지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을 대상으로 ‘2017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은 여름 휴가철 안전한 차량 운행에 필수적인 40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차량 외관, 각종 누유 상태 점검 등이 포함된다. 특히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해 차량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이와 함께 3가지 할인 혜택도 마련된다.

먼저 캠페인 기간 유상수리 고객은 부품 값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소유자의 개성을 표현하고 편의를 증대시킬 차량용 순정 액세서리와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디드 굿즈 컬렉션 역시 각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40가지 무상 점검 받으세요”

또한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공임 포함, 할인 후 금액)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1월 예정된 재규어랜드로버 무비데이 초청권이 특별히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의 안전한 여름휴가를 위해 이번 ‘하계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수준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7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 및 재규어 고객센터, 랜드로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