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밴드 마이선셋, 청량함과 희망 담은 서머팝록 'U CAN STOP' 전격 공개

마이선셋, 두 번째 싱글 'U CAN STOP' 발표

발행일 : 2017-07-14 20:24:21

[RPM9 박동선기자] 2000년대 중반 가요계 대표들이 뭉친 밴드 마이선셋이 두 번째 싱글 'U CAN STOP'로 대중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간다.

밴드 마이선셋은 14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네이버뮤직 등을 통해 두 번째 싱글 'U CAN STO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마이선셋은 그룹 '파란'의 메인보컬 최성욱(에이스)을 중심으로 밴드'노바소닉'의 정구현, '에머랄드 캐슬' 송국정, 그룹 티오 정찬희 등 2000년도 중반의 가요계 대표 동갑내기들을 중심으로 결성된 팝록밴드다.

사진=네이버뮤직 제공 <사진=네이버뮤직 제공>

마이선셋의 두 번째 싱글 'U CAN STOP'은 멤버 정구현이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청량한 감각을 주는 리듬과 멜로디 위에 최성욱의 보컬로 표현되는 희망적인 느낌의 가사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 팝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몬스터패밀리 이정규 감독의 작품으로, 여주인공이 더위 가득한 일상을 벗어나 놀이공원과 바다를 다니며 시원함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함으로써 서머팝록의 느낌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사진=마이선셋 'U Can Stop' 뮤비캡처 <사진=마이선셋 'U Can Stop' 뮤비캡처>

전체적으로 마이선셋의 두 번째 싱글앨범 'U Can Stop'은  진중하고 서정적인 느낌을 주던 첫 싱글 '그땐, 우린'과는 대조적으로 전체적인 곡 분위기가 시원하고 밝은 감각을 선사하고 있다.

밴드의 프로듀서 겸 맴버 정구현 "두 번째 싱글 'U CAN STOP'은 가볍고 시원하게 들을 수 있는 멜로디와 함께 '잠시 멈춰서, 쉬어가도 좋다' 등의 가사로 현실을 사는 우리 모두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마음으로 만든 곡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선셋은 음악 관계자들로부터 '세련된 작,편곡과 독자적인 매력이 있는 팀', '풍성한 연주와 감각적인 보컬이 더해진 실력파 밴드' 등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