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글로벌 K팝리더' 엑소, 컴백 기념 생방송 '2017 한여름 밤의 KO KO BOP' 예고

발행일 : 2017-07-14 17:47:40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글로벌 K팝리더로 꼽히는 그룹 엑소가 컴백을 자축하는 생방송을 진행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8일 오후 8시 네이버 스타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EXO)채널을 통해 생방송 '2017 한여름 밤의 KO KO BOP'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17 한여름 밤의 KO KO BOP'은 18일 오후 6시 정규 4집 'THE WAR' 전곡을 공개하는 엑소가 컴백을 자축하며 펼치는 소셜 생방송이다.

특히 켄지(kenzie)·더 언더독스(The Underdogs)·런던노이즈(LDN Noise)·마즈뮤직(MARZ Music)·헨리 등 히트메이커들과 함께한 새 앨범의 주요 곡과 뮤비 촬영 비하인드 등은 물론 새 앨범으로 시작되는 엑소의 새로운 세계관에 대한 내용까지 다양한 주제를 놓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룹 엑소가 컴백을 기념하며 소셜 생방송을 진행한다"며 "새 앨범에 얽힌 다양한 주제로 엑소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 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EXO) 정규4집 'THE WAR'의 전곡공개 및 음반발매를 앞두고 △'Ko Ko Bop VR 체험' 이벤트(~7/16) △멤버별 티저와 수록곡(What U do?·다이아몬드·Forever·소름 (Chill)·전야 (前夜)) 일부공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