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다재다능 뮤지션' 헨리, 신곡 '끌리는대로' 나플라버전 티저 공개예고

발행일 : 2017-06-19 17:02:33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음악·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만능뮤지션 헨리의 신곡 '끌리는 대로(I’m good) (Feat.nafla)'의 콘셉트를 짐작해볼 수 있는 힌트가 곧 공개된다.

19일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SJ 측은 이날 오후 6시를 기해 유튜브와 네이버TV 내 SM타운 채널에서 헨리의 새 자작곡 '끌리는 대로 (I’m good) (Feat.nafla)'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될 티저는 래퍼 나플라 버전의 '끌리는 대로 (I’m good) (Feat.nafla)'다. 그는 감각적인 랩핑과 플로우로 최근 힙합씬에서 주목받는 실력파 래퍼로, 헨리의 신곡 끌리는 대로 (I’m good) (Feat.nafla)'의 랩피처링을 맡아 큰 화제가 됐다.

특히 이별 후 홀가분한 마음을 담은 그루브한 리듬의 팝랩곡 '끌리는 대로 (I’m good) (Feat.nafla)'의 매력을 한껏 끌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이번에 공개되는 티저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누리꾼과 팬들은 "헨리의 신곡 티저 빨리 보고싶다", "힙합씬 기대주 나플라의 티저라니 기대가 크다", "헨리와 나플라의 조합은 역대급이다" 등 기대어린 반응들을 보내고 있다.

한편 헨리는 MBC  '세모방 : 세상의 모든 방송', '나 혼자 산다' 등 예능프로그램에서의 순수한 모습과 함께, 뛰어난 음악실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