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경록, 공인중개사 5개월 단기합격비결 공개

발행일 : 2017-06-01 11:17:26
경록, 공인중개사 5개월 단기합격비결 공개

부동산 전문교육 60주년을 맞이한 경록이 2017년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단기합격비결을 공개했다.

2017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은 10월 28일 토요일에 전국적으로 1차와 2차시험이 동시에 시행된다. 운동경기로 말하면 후반전에 접어들었다. 모두 어렵다고 하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실수 없이 합격할 수 있는 학습 비결이 뭘까?

경록에 따르면 첫째는 반복하고 또 반복해야 한다. 공인중개사공부는 어려운 것이 아니라 생소한 것이다. 법률과 판례 등에 사용되는 용어들이 생소하고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어렵다고들 한다. 공인중개사 교재 중 기본서를 1회독 후 반복해서 읽게 되면 자연히 학습하며 익숙하게 된다.

둘째는 따라서 듣고 반복해서 본다. 공인중개사학원 강의는 1회성 강좌성격으로 다시 들을 수 없다. 인강을 이용하면 반복적으로 시청할 수 있어 1회 시청했을 때와 반복 시청했을 때의 학습 효과는 차이가 날 수밖에 없다.

셋째는 새로운 교재로 공부하라는 것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매년 새로운 법령과 판례로 출제되기 때문에 새롭게 개정된 공인중개사 교재와 문제집으로 학습을 해야 한다.

한편, 이들은 부동산전문교육 60주년을 맞이한 행사로 100%프로젝트 80% 파격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