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아드공' 7멤버, '귀염돋는' 숙소 비하인드 컷 공개…'실제고증 촬영' 화제

소미·수정·디애나·슬기·문별·유아·소희 등 7멤버, '내추럴 본 큐트' 미모 발산

발행일 : 2017-05-25 22:04:01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RPM9 박동선기자] KBS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에 출연하는 7멤버의 귀염넘치는 촬영현장을 담은 사진이 화제다.

'아드공' 제작진은 24~25일 양일에 걸쳐 아드공 멤버들의 숙소촬영 모습을 담은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소미-수정-디애나(24일 공개), 슬기-문별-유아-소희(25일 공개) 등 2그룹으로 나뉘어 공개된 이미지에는 홈웨어를 입은 소녀들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눈길을 끈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먼저 소미-수정-디애나의 사진에서는 인형을 베고 잠자는 소미에서부터, 난간에 기댄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수정, 내추럴한 미모를 뽐내는 디애나까지 평소에 볼 수 없었던 휴식시간 속 걸그룹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느끼게 한다.

이어 슬기-문별-유아-소희의 사진에서는 소파에 누워있는 유아와 2층에서 아래를 바라보는 슬기와 문별, 수면안대를 목에 건 소희 등의 모습이 무대 위 아이돌과는 다른 풋풋한 또래 여자아이들의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제작진은 "무대위 화려한 모습의 여자 아이돌의 자연스러운 숙소생활을 '아드공'에서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와 본방송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드공'은 전소미(아이오아이)·수정(러블리즈)·디애나(소나무)·슬기(레드벨벳)·문별(마마무)·유아(오마이걸)·김소희(CIVA)) 등 인기 걸그룹 멤버 7인이 직접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7멤버를 중심으로 배우 임원희·장원영·신현준·전소민·권오중·다이나믹듀오·김청하·김종민·진영(B1A4)·혜림(구. 원더걸스)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꽃길만 걷자'를 제작하고 있으며, 네이버TV·V라이브·유튜브(이상 29일 공개)·KBS N·KBS월드(6월10일 공개) 등에서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