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겜덕' 지숙, OST 넘어 이제는 광고모델까지!

지숙, 모바일RPG '투잡 히어로' 모델 발탁…'게임서도 다재다능 투잡'

발행일 : 2017-05-25 21:06:14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연예계의 소문난 게임덕후이자 막강한 실력의 방송인인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게임 광고모델로 나타났다.

25일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방송인 지숙이 오는 6월 초 서비스될 모바일게임 '투잡 히어로'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투잡 히어로'는 신규 게임퍼블리셔 드래곤 스카이와 신생개발사 딜라잇이 합작한 모바일RPG로, '투잡'을 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일개미 직장인들의 애환과 통쾌한 승리를 풀어낸 작품이다.

이번 모델 발탁은 그동안 지숙이 지난해 MBC 리얼예능 '나혼자산다'나 PS4게임 '소피의 아틀리에' 한글판 오프닝송 녹음, 개인 블로그 및 소셜 등으로 게임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어 적극 발탁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유튜브·페이스북 등으로 공개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패러디 버전의 광고 메이킹필름에서 보듯, 지숙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함께 다재다능함으로 여러가지 일을 바쁘게 행하는 그녀의 평소 모습이 '투잡' 콘셉트의 게임이 잘 어울리는 듯 하다.

지숙은 소속사를 통해 "투잡을 뛰어야만 살 수 있는 일개미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게임스토리로 플어냈다는 점이 끌렸다"며 "이전 RPG에서는 찾기 어려운 귀여운 영웅캐릭터들의 플레이가 '투잡히어로'의 독특한 매력인 듯 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숙은 현재 JTBC '차이나는 클라스 - 질문 있습니다', SBS 모비딕 '미친3담소', KBS JOY '닥터하우스', 웹 예능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네이버TV '샵에서 만나' 등 다양한 콘셉트의 방송으로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