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경제일반

위드이노, MSA 주제 '위드인 여기모임' 통해 ICT경쟁력 강화

MSA 주제 '위드인 여기모임', 구글 유튜브·네이버 등 전문집단 경험 공유

발행일 : 2017-05-24 10:54:27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종합숙박O2O 여기어때를 대표서비스로 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이 글로벌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전문가와의 교류로 ICT경쟁력을 강화시킨다.

위드이노베이션 측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본사 소강당에서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Micro services architecture, MSA)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위드인 여기모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위드인 여기모임'은 시스템 개편을 앞둔 회사개발자들을 위해 단독으로 실행가능한 독립단위의 모듈을 가진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의 적용사례를 관련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듣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는 △서주영 구글 유튜브 파트너테크놀로지 매니저의 '효율적 개발환경 구축과 개인의 성장' △조근희 네이버 검색센터 엔지니어의 '검색어 매칭과 분류' 등 개발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강연으로 진행됐다.

윤진석 위드이노베이션 CTO는 "개발자는 IT지식산업 환경에서 항상 깨어있는 자세로 공부하고 교류해야한다"며 "다양한 업계 종사자들과 엔지니어링 경험을 공유하기 위한 학술 교류의 장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위드이노, MSA 주제 '위드인 여기모임' 통해 ICT경쟁력 강화

한편 위드이노베이션의 '위드인 여기모임'은 국내외 전문가 멘토를 초청, 회사구성원과의 정기적인 지식공유의 장으로 마련되는 행사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