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르노 전기차 트위지, RTK 행사서 ‘인기 최고’

발행일 : 2017-05-22 21:01:52
르노 전기차 트위지, RTK 행사서 ‘인기 최고’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가 지난 20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구 중앙연구소, 이하 RTK)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RTK 오픈 하우스(RTK Open House)’를 개최했다.

RTK 오픈 하우스는 임직원 가족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서, 르노삼성차의 비전 2020 ‘고객과 가족이 자랑스러워하는 회사’ 만들기 일환으로 열렸다.

이날 르노삼성차 연구원들과 가족들은 르노그룹 내 전 세계 두 번째 규모를 자랑하는 RTK의 주요 시설을 둘러보고 차량 연구, 개발의 전반적 과정을 직접 살펴보는 기회를 가졌다. 또 사무실을 개방해 임직원이 평소 일하는 공간을 가족에게 소개하며 색다른 가족간 소통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임직원의 숨겨진 끼를 자랑하고 재능을 발견할 수 있었던 ‘미스터리 음악 쇼, 르노삼성 복면가왕’을 비롯해 드론 체험, 로봇 만들기, 가족사진 촬영, 사생대회, 전통놀이 체험, 클리오 가상 운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해 초청 가족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추억거리를 제공했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RTK 오픈하우스와 지난 부산공장에서 열린 어린이날 축제 한마당 외에도 수시로 ‘자녀교육 토크 콘서트’, ‘부산공장 투어’ 등 임직원과 가족의 자부심을 높이는 다양한 가족 초청 행사들을 펼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