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광명역자이타워' 상업시설 성황리 분양 중

발행일 : 2017-05-19 17:30:17
'광명역자이타워' 상업시설 성황리 분양 중

수익형 부동산 중에서도 특히 상업시설 투자에 관심을 두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 안정적인 투자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임대 및 투자자가 직접 운영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투자처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시세차익까지 기대 할 수 있는 만큼 노후 대비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

부동산 전문가는 “상업시설은 타 투자 상품에 비해 비교적 수월하게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지만 배후수요가 뒷받침되어 상권을 형성하지 않으면 투자 성공은 장담하기 어렵다”며 “이러한 점에서 유동 인구와 소비 인구가 적절하게 혼재되어 있는 역세권에 위치한 상업시설의 가치가 더욱 높게 평가된다”고 말했다.

이 중 365일 주 7일 상권을 품은 광명역자이타워 상업시설이 성황리에 분양되고 있다. KTX광명역세권의 입지와 함께 쉴 틈 없는 주 7일 상권을 확보한 상가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타워 상업시설은 가장 먼저 지식산업센터, 석수스마트타운의 안정적인 평일 수요를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상주 인력인 만큼 평일의 많은 직장인 수요를 끌어 모을 수 있다. 또한 평일 뿐 아니라 주말에는 광명역파크자이 1차, 2차 아파트 2653가구 입주민 수요와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새물공원 등 풍부한 주말 수요까지 확보해 말 그대로 쉴 틈 없이 365일 수익이 이어지는 독점 상권을 확보했다.

이렇게 안정적인 평일 수요는 물론 주말 수요까지 확보한 광명역자이타워는 빠른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