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한류대표 SM, '스테이션' 시즌2 통해 '콘텐츠 명가' 공고화한다

발행일 : 2017-03-23 16:23:14
한류대표 SM, '스테이션' 시즌2 통해 '콘텐츠 명가' 공고화한다

[RPM9 박동선기자] 국내 대표 엔터테인먼트 기업이자 한류콘텐츠 명가로 불리는 SM이 '스테이션(Station)' 시즌2로 그 명성을 이어간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달 말 레드벨벳의 'Would U'(우드 유)를 시작으로 디지털음원 공개채널 '스테이션' 시즌2가 진행된다고 23일 밝혔다.

'스테이션'은 SM아티스트를 비롯해 외부아티스트와 프로듀서, 작곡가, 브랜드, 방송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SM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 프로젝트다.

특히 시즌2에서는 콜라보레이션 범위를 전세계적인 규모로 확장하는 것은 물론, 현역작곡가와 프로듀서, 인디밴드, 아마추어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스테이션(Open Station)'이 신설돼 더욱 다양하고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들이 선보여질 것으로 예견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달 말부터 그룹 레드벨벳의 'Would U'(우드 유)'를 시작으로 디지털음원 공개채널 '스테이션' 시즌2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달 말부터 그룹 레드벨벳의 'Would U'(우드 유)'를 시작으로 디지털음원 공개채널 '스테이션' 시즌2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와 함께 에스엠 더 발라드(SM The Ballad), 에스엠 더 퍼포먼스(SM The Performance) 등 장르별 프로젝트와 에스엠 서머 베케이션(SM Summer Vacation), 에스엠 윈터 가든(SM Winter Garden) 등 시즌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STATION'과의 연계 콘텐츠도 많이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디지털음원 공개채널 '스테이션'이 시즌2로 돌아왔다"며 "지난해 총 52개의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바, 이번 시즌2에서도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류대표 SM, '스테이션' 시즌2 통해 '콘텐츠 명가' 공고화한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소셜 및 동영상채널을 통해 이날 자정 '스테이션' 시즌 2를 예고하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