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위드이노, '흩날리는 벚꽃잎이~ 그리우면 여기어때?'

위드이노, 한달간 '여기어때 봄맞이 꽃놀이 특가기획전' 실시

발행일 : 2017-03-23 14:05:02
위드이노, '흩날리는 벚꽃잎이~ 그리우면 여기어때?'

[RPM9 박동선기자] 종합숙박O2O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스테이테크 기업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이 대중의 즐거운 벚꽃놀이를 돕는다.

위드이노베이션은 다음달 23일까지 전국 벚꽃명소 인근의 특급호텔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기어때 봄맞이 꽃놀이 특가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롯데호텔 월드·부산 호메르스 호텔·하얏트 리젠시 제주 등 전국 특급호텔 24곳이 참여,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숙박 및 조식, 룸업그레이드, 테마파크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또 이달 말까지 진행될 '켄싱턴 호텔 브랜드 기획전'으로 최대 70% 할인된 단독특가와 1만원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KB국민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하는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해 나들이객의 주머니부담을 줄여줄 계획이다.

여기에 다음달 9일까지 인기 뮤지컬 '꽃보다 남자'의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다채로운 봄나들이 기회를 선물할 예정이다.

위드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벚꽃명소 주변 호텔할인 등의 기획전과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일상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