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신차소식

람보르기니, 우라칸 RWD 스파이더 공식 론칭

발행일 : 2017-03-20 15:39:31
람보르기니, 우라칸 RWD 스파이더 공식 론칭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우라칸 RWD(Rear Wheel Drive) 스파이더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컨버터블의 라이프스타일 요소와 후륜구동 기술을 결합한 우라칸 RWD 스파이더는 지난해 11월 글로벌 시장에서 처음 공개된 바 있다. 국내 유일의 람보르기니 딜러사인 람보르기니 서울은 우라칸 RWD 스파이더 국내 론칭을 기념해 자유롭게 전시장을 방문, 신규 모델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픈 하우스’ 행사를 20일 하루 동안 열었다.

우라칸 RWD스파이더는 사륜구동 모델과는 차별화된 역동적이고 강력한 새로운 전후방 디자인이 적용된 모델이다. 5.2리터 10기통 자연흡기 엔진을 탑재한 우라칸 RWD 스파이더는 최고출력 580마력, 공차 중량은 1509㎏으로, 1마력 당 2.6㎏의 마력당 중량비를 발휘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h까지 소요 시간 3.6초, 최고시속은 319㎞/h를 자랑한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RWD 스파이더 공식 론칭

현재 람보르기니 서울에서 판매 중인 우라칸 패밀리 라인업은 지난해 공식 론칭한 우라칸 RWD 쿠페, 우라칸 스파이더와 더불어 우라칸 쿠페, 우라칸 아비오, 우라칸 RWD 스파이더 총 5개 모델이다. 람보르기니 서울은 20일 미디어 대상으로 개최되는 오픈 하우스 행사 이후, 21부터 3일 간 고객 대상 우라칸 패밀리 시승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라칸 RWD 스파이더의 국내 판매가는 기본 옵션 3억2000만원 후반대부터 시작한다. 우라칸 RWD 스파이더 제품 동영상은 람보르기니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외에 다양한 람보르기니 동영상 또한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