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인피니티‧닛산 “자차 수리비 절반 지원해드려요”

발행일 : 2017-02-15 19:28:41
인피니티‧닛산 “자차 수리비 절반 지원해드려요”

인피니티 코리아와 한국닛산이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한 달간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을 실시, 애프터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판금 도장이 가능한 전국 5개 공식 서비스 센터(일산, 성수, 분당, 서대구, 부산에 한함)에서 실시한다.

인피니티나 닛산 차량을 소유한 고객 누구나 방문하면 자차 수리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에 발생한 사고로 차량이 손상되었던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자차 수리 시 보험 자기부담금(면책금) 50% 할인(최대 25만원)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 차량 입고 후 고객이 거주지까지 편리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교통비도 지원해준다. 수리 차량 수령 시 영수증을 제출하면 1회에 한해 최대 3만원의 교통비를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인피니티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철학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차량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인피니티의 의지가 반영된 서비스의 일환이다.

아울러 인피니티는 지난 2015년 8월부터 딜러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공인 사고 수리 견적 프로그램인 ‘아우다텍스(Audatex)’를 실시하고 있다. 사고 차량 수리 시간과 진행 상황은 물론, 정비 견적을 고객에게 빠르게 전달해 보다 투명하고 효율적인 사후 관리를 제공한다.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인피니티 고객들은 더욱 정확하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인피니티는 한국 시장에서의 급격한 성장에 발맞춰 애프터서비스 강화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인피니티의 고객 중심 철학을 실천함으로써 고객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