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경제일반

걸그룹 HUB, 올스웰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홍보대사 발탁

발행일 : 2017-01-16 16:39:52
걸그룹 HUB, 올스웰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홍보대사 발탁

국내 최초로 산업공기기술(IAT) 엔지니어링 전문기업을 표방하면서 많은 관련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올스웰은 지난 13일 섹시 아이콘 걸그룹 HUB(Hope U Bounce)를 홍보대사로 발탁했다. 섹시 아이콘으로 새롭게 부상한 일본 출신 아이돌 가수 루이가 소속 된 4인조 걸그룹 HUB의 신곡인 ‘우리가 함께한 시간(우함시)’이 지난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가 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HUB는 그레이시(리더), 루이, 유음, 케이나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팀원들이 자작곡은 물론 안무까지 직접 참여 할 만큼 실력파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이다. HUB의 ‘우리가 함께한 시간(우함시)’는 멤버 유음의 자작곡으로 HUB의 시작, 과정 그리고 앞으로의 일어날 일들에 대해 어떠한 일도 우리가 함께라면 해낼 수 있다는 따뜻한 다짐을 담아낸 R&B 댄스곡이다.

리더 그레이시는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6년간 미국 생활을 통해 토익 만점을 받을 만큼 외국어 능력도 뽐내고 있고, 루이는 지난 8월 ‘신난다’로 솔로 데뷔를 하여 음악방송은 물론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다.

유음은 이번 선공개 되는 ‘우함시’의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에까지 참여 할 만큼 음악적으로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케이나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이고 팀의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랩과 안무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는 무서운 신예이다.  

올스웰의 강연수 대표는 “최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캠페인의 홍보대사 수락을 해준 아이돌 가수 HUB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며 “대한민국의 친환경 일하는 기업 만들기에 올스웰이 앞장을 서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소성렬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