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경제일반

커피베이 ‘2017년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 성공 카페창업 노하우 전수

발행일 : 2017-01-03 18:38:26
커피베이 ‘2017년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 성공 카페창업 노하우 전수

커피베이가 오는 5일(목)부터 7일(토)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43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해 풍성한 창업 특전과 전문 창업 정보를 제공한다.

제43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와 같이 성장해 온 최장수 창업 박람회로서 다양한 창업 아이템과 프랜차이즈 업계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교류의 장이다.

매년 유수의 박람회에 참가하여 관람객에게 실용적인 창업 노하우를 전수한 커피베이는 2017년의 시작에도 관련 활동을 이어가 예비 창업자와 업계 관계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정직한 창업비용으로도 고유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시공할 수 있으며, 실제 매장을 구현한 커피베이 박람회 부스에서 인테리어를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는 본사의 창업 전문가를 전원 배치해 더욱 만족스러운 카페 창업 상담이 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고 전하며 “온라인에 창업 정보가 범람하는 가운데, 커피베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믿을 수 있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선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