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신작 모바일 전략 '삼국야망2 온라인', 게임유저 돕는 다양한 주말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16-12-30 15:38:11
신작 모바일 전략 '삼국야망2 온라인', 게임유저 돕는 다양한 주말 이벤트 진행

[RPM9 박동선기자] 출시 후 첫 주말을 맞는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개발사 스마트게임즈, 운용사 위드허그)'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 위드허그 측은 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에 대한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적응을 위해 다양한 주말 이벤트를 진행,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총 4종류로 △7일 연속출석 보상 이벤트 △30일 출석보상 이벤트 △충전이벤트 등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와 함께, 오는 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금전사용 이벤트'가 있다.

먼저 '연속출석 보상이벤트'는 첫 접속 후 7일간 유저에게 게임캐시 '금전'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일차 '100금전' 부터 매일 100개의 금전이 추가지급돼 총 2800개의 금전을 받을 수 있다. 또 30일간 진행되는 '출석보상 이벤트'에서는 누적 출석일자에 따라 '군령'·'은전'·'무투패'·'등용서'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게임캐시 '금전'의 사용량에 따라 '3~5성 장수 등용서'·'경험치 물약'·'전설 망토'·'강화 전용 장수'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금전 사용 이벤트'가 오는 1월 1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금액에 무관하게 첫 충전하는 유저에게 3등급 전설무기와 장수, 경험치 등을 제공하는 '충전 이벤트'도 실시된다.

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 무협게임의 분위기를 연상케하는 뛰어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효과를 바탕으로 '전략성'·'혼란의 시대'·'레이드' 등 커뮤니티가 강조된 '군단 시스템'을 선보이는 국산 삼국지 게임이다.

현재 이 게임은 게임예약앱 '모비'·'루팅', 커뮤니티 '삼국야망2 온라인' 등을 통해 아이템지급 이벤트와 장수·장비도감 등의 게임정보제공이 진행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