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인기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 게임캐시 지급제 미션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16-12-30 14:49:30
인기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 게임캐시 지급제 미션이벤트 실시

[RPM9 박동선기자] 출시 직후 주요 모바일게임 차트를 석권하고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ARPG '쉐도우아크(운용사 위드허그)'가 유저들에게 게임캐시를 얻을 수 있는 간단한 미션참여의 기회를 제공한다.

30일 위드허그 측은 유저커뮤니티 '쉐도우아크 헝그리앱'을 통해 콘텐츠 이용 인증사진 미션인 '고맙다 친구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게임 내 '선물' 기능을 통해 친구에게 체력을 보내고, 이를 인증하는 스크린샷(본인 캐릭터 아이디 포함 필수)을 커뮤니티 내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오는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첨선정된 30명의 유저들에게 게임캐시 300다이아와 헝그리앱의 캐시포인트인 밥알 1000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쉐도우아크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드허그 측은 지난 19일 게임 '쉐도우아크'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영웅 '아우리엘' △콘텐츠 '길드전' △서버 '블랙' 등을 신규로 선보였다. 또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게임예약앱 '모비'·'루팅'·'찌'를 통해 풍성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