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인기 모바일게임 '데스티니차일드', 신규 콘텐츠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공동, '라그나 브레이크' 공략인증 미션

발행일 : 2016-12-30 14:23:35
인기 모바일게임 '데스티니차일드', 신규 콘텐츠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RPM9 박동선기자]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인기 모바일 RPG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개발 및 운용사 넥스트플로어·시프트업, 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이 신규 콘텐츠 이용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넥스트플로어·시프트업 측은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운용사 모나와)와 공동으로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콘텐츠 이용 인증 미션을 진행, 유저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나는 이 파티로 레이드를 공략한다!'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미션 이벤트는 게임 내 '신설된 레이드를 공략하는 덱구성'과 '보스를 상대하는 장면'을 각각 캡쳐, 커뮤니티 '데스티니 차일드 헝그리앱' 내 '레이드 파티' 게시판에 게재하면 응모완료된다.

오는 1월 3일까지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첨선정된 1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이나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에서 알아볼 수 있다.

한편 넥스트플로어·시프트업 측은 지난 28일자로 대규모 레이드 '라그나 브레이크'를 추가했다. '라그나 브레이크'는 오는 1월 11일까지 오픈되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첫 번째 레이드 콘텐츠로,  15레벨 이상 유저가 노멀 및 하드 던전을 플레이하면 일정 비율로 등장하거나 레이드 소환권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