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SK엔카 “온라인으로 타이어 구매하면 당일 장착해드려요”

발행일 : 2016-12-29 09:48:41
SK엔카 “온라인으로 타이어 구매하면 당일 장착해드려요”

국내 최대 자동차 오픈마켓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온라인으로 타이어를 구매하고 당일에 바로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는 ‘당일 장착 서비스’를 실시한다.

SK엔카 타이어의 당일 장착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타이어 구매 시 보통 3일 이상 소요되는 타이어 배송기간을 단축시켜 구매자가 당일 장착 서비스 지역의 타이어 장착점을 방문하면 바로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는 서비스다.

SK엔카 타이어는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타이어를 손쉽게 비교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모델별 타이어 검색도 가능하며, 무료 배송과 무료 장착 서비스를 통해 추가비용 없이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을 통해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SK엔카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당일 장착 서비스와 관련된 퀴즈에 응답하면 된다. 이벤트는 12월 29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진행되며 응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타이어 교환권(1명),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인천 서구에서 시범적으로 실시한 당일 장착 서비스는 소비자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현재 서울 강남구, 광진구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 앞으로 서울과 경기도 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SK엔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시장 조사 결과 타이어 구매자의 95%이상이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 매장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 가격 경쟁력이 있는 온라인에서도 타이어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K엔카 타이어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SK엔카타이어로 검색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엔카닷컴은 연간 약 100만대의 중고차 매물이 등록되고, 온라인과 모바일 방문자 수가 매일 40만 명을 넘어서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자동차 오픈마켓이다. 빅데이터를 통해 자동차 및 중고차 시장 분석, 소비자 동향을 파악해 전달하고 있으며, 온라인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