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출시임박 '삼국야망2 온라인', "마지막 사전혜택 꼭 받고 게임즐기세요"

발행일 : 2016-12-23 17:47:20
출시임박 '삼국야망2 온라인', "마지막 사전혜택 꼭 받고 게임즐기세요"

[RPM9 박동선기자] 모바일 기대작 '삼국야망2 온라인'에 대한 사전예약 이벤트가 막바지에 다다랐다.

위드허그 측은 온라인 통합 앱마켓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중인 모바일 전략 '삼국야망 2 온라인'의 사전예약을 주말부로 마감한다고 밝혔다.

'삼국야망2 온라인'은 인기 웹게임 '삼국야망'의 정식 모바일 이식작으로, 생동감 넘치는 이펙트와 고퀄리티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20개 병과와 200여 개의 스킬조합으로 만들어지는 다양한 전략자원과 캐릭터 능력 등으로 다양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모바일 전략게임이다.

이번 사전예약에서는 신청자 전원에게 '1500금전'·'15만 은전'·'5등급 강화 장수 2명'·'고급 등용서 5개' 등 막대한 캐시아이템들이 지급될 예정이므로, 전략 게임에 목말라하던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도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전작에서 이미 검증 받은 작품성과 흥행성을 바탕으로 더욱 방대한 시스템을 모바일에서 구현했다"며, "최근 게임예약앱 '모비'를 통해 진행한 프리테스트의 피드백을 충실히 반영한 완벽한 모습의 '삼국야망2 온라인'을 사전예약 아이템과 함께 재밌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허그 측은 오는 26일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 정식출시한 뒤, 내년 초쯤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진행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